서비스 소개
시공 / 설치
하우저만의 IT 기술과 전국 100여개의 전문 시공팀이
고객 맞춤 시공/설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구 물류업계 최초 익일 시공/설치 서비스 시작
2020년 3월, 가구 물류업계 최초로 익일 시공/설치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현재 국내 대형 오픈마켓 (쿠팡, 네이버, 이마트 등) 외
여러 업체들에게 익일시공/설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하우저 보관 서비스 이용 고객사 대상
전문 시공/설치팀 운영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컨디션에 따라 맞춤 시공/설치를
진행합니다. (2인 / 1인 등) 오랜 경력의 베테랑으로 구성된 시공팀이
안전하고 높은 품질의 시공/설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국 단위 시공/설치
제주도 지역 포함 전국 10개의 물류센터에서 전국 단위 시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요일 시공/설치 서비스 확대 시행
2023년 4월 수도권 및 일부 도시에서 진행 해온 일요일 시공/설치를
2024년 9월부터 전국 단위로 확대하여 시행합니다.
프리미엄 시공/설치 서비스 오픈
2024년 2월, 명품 프리미엄 가구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하여
‘프리미엄 시공/설치 서비스’를 오픈하였습니다.
명품에 맞는 높은 시공 품질로 차원이 다른 고객 만족을 실현합니다.
* 수도권 대상 운영 중이며, 추후 전국으로 확대 예정입니다.
가구 물류에 최적화된 IT 솔루션
해피콜부터 고객님 댁에 설치까지 one-stop으로 진행되는
IT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입 · 출고 및 재고관리, 대형 마켓 (쿠팡, 네이버 등) 과의
시스템 연동 등 가구 물류에 최적화된 I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측 · 현장 확인 서비스 지원
가구 설치를 위한 공간 실측 서비스는 물론 시공/설치 이후
현장확인을 위한 방문, 간단한 조치도 가능합니다.
엄격한 서비스 품질 관리
시공/설치 완료 후 시공팀 평가 관리를 시행하여 지속적으로
시공 품질을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고객사 제품의 구매 만족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주 지역 익일 시공/설치 서비스 오픈
업계 최초 전국 내륙지역 익일 시공/설치에 이어, 2024년 3월부터 제
주 지역 익일 시공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 제주시 일부, 서귀포시 제외 (추후 제주 전 지역으로 확대 예정입니다.).
셀프해피콜 서비스 제공
바쁜 업무 및 개인 사정으로 통화가 어려운 고객님들을 위해 통화없이
해피콜을 진행할 수 있는 셀프해피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설치정보 확인, 설치 희망일 및 부가 서비스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시공 / 설치 과정
의뢰 등록
시공/설치 의뢰에
고객과 상품 정보를
직접 등록합니다.
고객 알림톡 발송
트래킹 페이지 및
프로세스별 주요
내용을 알림톡으로
발송합니다.
해피콜
해피콜을 통해
시공 현장 사전 정보 및
시공 희망일을
확인합니다.
시공/설치일 지정
고객 희망일을
기준으로 가장 빠른
날짜를 잡습니다.
담당 기사 배정
담당 기사 배정 후
고객님께 기사님
정보를 공유합니다.
기사님 해피콜
담당 기사님이
고객님과 세부 방문
스케쥴을 협의합니다.
시공/설치 진행
고객과 협의된 일정에
맞춰 시공/설치를
진행합니다.
시공/설치 완료
기사님이 등록한
시공 결과를 하우저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조회 가능합니다.
고객 관리 서비스
고객 안내 메시지 발송 서비스
셀프해피콜 서비스
시공/설치 트래킹 서비스
주문 접수 안내   |   30분 내 발송
고객사에서 시공/설치 의뢰 등록 후 30분 내로
상품을 받으시는 고객님 휴대전화번호로
주문 접수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해피콜 진행 예정과 함께 주문정보 개인 페이지를 받게됩니다.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147 아이에스비즈타워 408호 (주)하우저

사업자등록번호 766-86-005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7-서울강남-00453
help@hows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