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소개
시공 / 설치
하우저만의 IT 기술과 전국 100여개의 전문 시공팀이
고객 맞춤 시공/설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구 물류업계 최초 익일 시공 시작
2020년 3월 가구 물류업계 최초로 익일 시공을 시작하였으며,
현재 쿠팡, SSG, 이마트 등과 협업하여 익일 시공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하우저 보관 서비스 이용 고객사 대상 가능
전문 시공/설치팀 운영
상품 컨디션에 따라 맞춤 시공을 진행합니다. (2인/1인 등)
가구를 안전하게 배송하고, 높은 품질의 시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국 단위 시공/설치
제주도 지역 포함 전국 11개의 물류센터에서 전국 단위 시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업계 최초 일요일 시공/설치 시작
2023년 4월 일요일 시공을 시작하였습니다. 수도권 지역, 2인 시공/설치 상품대상으로 시작하여 지속 확대 예정입니다.
* 매월 5주차/공휴일, 연휴를 포함한 일요일은 제외
스마트하고 빠른 배송 이슈 대응
시공 완료 현장 상황을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슈 발생 시 빠른 대응이 가능합니다.
실측 · 현장 확인 서비스 지원
가구 설치를 위한 공간 실측 서비스는 물론 시공/설치 이후
현장확인을 위한 방문, 간단한 조치도 가능합니다.
시공 평가를 통한 서비스 품질 관리
지속적인 시공 평가를 통한 품질 개선 및 고객 구매 만족도를 향상 시켜드립니다.
시공 / 설치 과정
의뢰 등록
시공/설치 의뢰에
고객과 상품 정보를
직접 등록합니다.
고객 알림톡 발송
트래킹 페이지 및
프로세스별 주요
내용을 알림톡으로
발송합니다.
해피콜
해피콜을 통해
시공 현장 사전 정보 및
시공 희망일을
확인합니다.
시공/설치일 지정
고객 희망일을
기준으로 가장 빠른
날짜를 잡습니다.
담당 기사 배정
담당 기사 배정 후
고객님께 기사님
정보를 공유합니다.
기사님 해피콜
담당 기사님이
고객님과 세부 방문
스케쥴을 협의합니다.
시공/설치 진행
고객과 협의된 일정에
맞춰 시공/설치를
진행합니다.
시공/설치 완료
기사님이 등록한
시공 결과를 하우저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조회 가능합니다.
고객 관리 서비스
고객 안내 메세지 발송 서비스
시공/설치 트래킹 서비스
배송 접수 안내   |  30분 내 발송
고객사에서 시공/설치 의뢰 등록 후 30분 내로
상품을 받으시는 고객님 휴대전화번호로
배송 접수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해피콜 진행 예정과 함께 배송정보 개인 페이지를 받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