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접수 안내 | 30분 내 발송
고객사에서 시공/설치 의뢰 등록 후 30분 내로
상품을 받으시는 고객님 휴대전화번호로
배송 접수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해피콜 진행 예정과 함께 배송정보 개인 페이지를 받게됩니다.
해피콜 | 무응답 시 즉시 발송
주문확인 및 배송 희망일 확인을 위해
해피콜 담당자가 유선연락을 드립니다.
만약 고객 무응답 시, 연락 사유와 함께 재연락 예정 안내
메시지를 발송하여 보다 더 빠른 응답을 유도합니다.
배송일 지정/변경 | 시간대별로 일 3회 발송
고객 희망 배송일을 기준으로 배송일이 최종 확정된 후,
고객님께 배송일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익일 시공 의뢰는 발송 제외)
또한 고객사 또는 고객 사정으로 변경할 경우,
변경된 배송일 정보도 추가 발송합니다.
방문 예정 | 방문일 전날 오전 10시 10분
담당기사님이 지정된 후, 배송일 전날에 방문 예정과 함께
담당 기사님 정보를 함께 발송합니다.
방문시간 조율을 위해 기사님 연락 시 바로 응답할 수 있도록
미리 안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