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소개
시공/설치
보관
택배
A/S
포워딩
시공 / 설치
하우저만의 IT 서비스와
전국단위 물류 인프라를 통해
가구물류업계 최초
익일 시공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시공 / 설치
하우저만의 IT 서비스와 전국단위 물류 인프라를 통해
가구물류업계 최초 익일 시공서비스를 지원합니다.
가구 물류업계 최초 익일 시공 시작
2020년 3월 가구 물류업계 최초로 익일 시공을 시작하였으며,
현재 쿠팡 가구 로켓설치 협력사로 선정되어 익일 시공 서비스
지역 확장 및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습니다.
* 하우저 보관서비스 이용 고객사 대상 지원
2020년 3월 가구 물류업계 최초로 익일 시공을 시작하였으며, 현재 쿠팡 가구 로켓설치 협력사로 선정되어 익일 시공 서비스 지역 확장 및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습니다.
* 하우저 보관서비스 이용 고객사 대상 지원
2인 1조 시공팀 운영
숙련된 가구 전문 시공기사님들이 2인 1조 팀으로 구성되어
가구를 안전하게 시공 하는 것은 물론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숙련된 가구 전문 시공기사님들이 2인 1조 팀으로 구성되어 가구를 안전하게 시공 하는 것은 물론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국 단위 시공/설치 가능
제주도 지역을 포함한 전국 9개 물류센터를 운영 중에 있으며,
소비자 중심의 가구 시공 서비스를 지향합니다.
제주도 지역을 포함한 전국 9개 물류센터를 운영 중에 있으며, 소비자 중심의 가구 시공 서비스를 지향합니다.
스마트하고 빠른 배송 이슈 대응
기사님이 등록한 시공 완료 현장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으며, 빠른 대응으로 고객 클레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기사님이 등록한 시공 완료 현장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으며, 빠른 대응으로 고객 클레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실측 · 현장 확인 서비스 지원
가구 설치를 위한 공간 실측 서비스는 물론 시공/설치 이후
현장확인을 위한 방문, 간단한 조치도 가능합니다.
가구 설치를 위한 공간 실측 서비스는 물론 시공/설치 이후 현장확인을 위한 방문, 간단한 조치도 가능합니다.
기사님 평가를 통한 서비스 품질 관리
지속적인 시공기사님의 평가를 통해 시공 품질 및 고객 구매 경험
만족도를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시공기사님의 평가를 통해 시공 품질 및 고객 구매 경험 만족도를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시공 / 설치 과정
의뢰 등록
시공/설치 의뢰에
고객과 상품 정보를
직접 등록합니다.
고객 알림톡 발송
트래킹 페이지 및
프로세스별 주요
내용을 알림톡으로
발송합니다.
해피콜
해피콜을 통해
시공 현장 사전 정보 및
시공 희망일을
확인합니다.
시공/설치일 지정
고객 희망일을
기준으로 가장 빠른
날짜를 잡습니다.
담당 기사 배정
담당 기사 배정 후
고객님께 기사님
정보를 공유합니다.
기사님 해피콜
담당 기사님이
고객님과 세부 방문
스케쥴을 협의합니다.
시공/설치 진행
고객과 협의된 일정에
맞춰 시공/설치를
진행합니다.
시공/설치 완료
기사님이 등록한
시공 결과를 하우저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조회 가능합니다.
시공 / 설치 과정
의뢰 등록
시공/설치 의뢰에
고객과 상품 정보를
직접 등록합니다.
고객 알림톡 발송
트래킹 페이지 및
프로세스별 주요
내용을 알림톡으로
발송합니다.
해피콜
해피콜을 통해
시공 현장 사전 정보 및
시공 희망일을
확인합니다.
시공/설치일 지정
고객 희망일을
기준으로 가장 빠른
날짜를 잡습니다.
담당 기사 배정
담당 기사 배정 후
고객님께 기사님
정보를 공유합니다.
기사님 해피콜
담당 기사님이
고객님과 세부 방문
스케쥴을 협의합니다.
시공/설치 진행
고객과 협의된 일정에
맞춰 시공/설치를
진행합니다.
시공/설치 완료
기사님이 등록한
시공 결과를 하우저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조회 가능합니다.
고객 관리 서비스
고객 안내 메세지 발송 서비스
시공/설치 트래킹 서비스
배송 접수 안내   |   30분 내 발송
고객사에서 시공/설치 의뢰 등록 후 30분 내로
상품을 받으시는 고객님 휴대전화번호로
배송 접수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해피콜 진행 예정과 함께 배송정보 개인 페이지를 받게됩니다.
해피콜   |   무응답 시 즉시 발송
주문확인 및 배송 희망일 확인을 위해
해피콜 담당자가 유선연락을 드립니다.

만약 고객 무응답 시, 연락 사유와 함께 재연락 예정 안내
메시지를 발송하여 보다 더 빠른 응답을 유도합니다.
배송일 지정/변경   |   시간대별로 일 3회 발송
고객 희망 배송일을 기준으로 배송일이 최종 확정된 후,
고객님께 배송일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익일 시공 의뢰는 발송 제외)

또한 고객사 또는 고객 사정으로 변경할 경우,
변경된 배송일 정보도 추가 발송합니다.
방문 예정   |   방문일 전날 오전 10시 10분
담당기사님이 지정된 후, 배송일 전날에 방문 예정과 함께
담당 기사님 정보를 함께 발송합니다.

방문시간 조율을 위해 기사님 연락 시 바로 응답할 수 있도록
미리 안내 드립니다.
실시간 시공/설치 트래킹 서비스
하우저가 제공하는 트래킹 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직접
시공 진행 상황을 조회 가능하여 고객사로 인입되는
시공 진행 상황 관련 CS 업무를 최소화 시킬 수 있습니다.
고객 안내 메세지 발송 서비스
배송 접수 안내   |   30분 내 발송
고객사에서 시공/설치 의뢰 등록 후 30분 내로 상품을 받으시는 고객님 휴대전화번호로 배송 접수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해피콜 진행 예정과 함께 배송정보 개인 페이지를 받게됩니다.
해피콜   |   무응답 시 즉시 발송
주문확인 및 배송 희망일 확인을 위해 해피콜 담당자가 유선연락을 드립니다. 만약 고객 무응답 시, 연락 사유와 함께 재연락 예정 안내 메시지를 발송하여 보다 더 빠른 응답을 유도합니다.
배송일 지정/변경   |   시간대별로 일 3회 발송
고객 희망 배송일을 기준으로 배송일이 최종 확정된 후, 고객님께 배송일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익일 시공 의뢰는 발송 제외) 또한 고객사 또는 고객 사정으로 변경할 경우, 변경된 배송일 정보도 추가 발송합니다.
방문 예정   |   방문일 전날 오전 10시 10분
담당기사님이 지정된 후, 배송일 전날에 방문 예정과 함께 담당 기사님 정보를 함께 발송합니다. 방문시간 조율을 위해 기사님 연락 시 바로 응답할 수 있도록 미리 안내 드립니다.
실시간 시공/설치 트래킹 서비스
하우저가 제공하는 트래킹 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직접 시공 진행 상황을 조회 가능하여 고객사로 인입되는 시공 진행 상황 관련 CS 업무를 최소화 시킬 수 있습니다.
보관(입출재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하우저 센터내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보관(입출재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하우저 센터내 보관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통한 입고관리 가능
하우저 시스템내 입고 의뢰등록부터 입고 처리 결과까지 실시간
확인 가능하여 체계적으로 입고 내역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하우저 시스템내 입고 의뢰등록부터 입고 처리 결과까지 실시간 확인 가능하여 체계적으로 입고 내역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픽업 서비스 이용 가능
하우저 픽업 기사님이 픽업 요청지에 직접 방문 후 픽업하여
입고하는 픽업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하우저 픽업 기사님이 픽업 요청지에 직접 방문 후 픽업하여 입고하는 픽업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실시간 재고 관리 가능
하우저 센터별로 입출고가 반영된 재고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여 미래 재고 예측 및 운영이 가능합니다.
하우저 센터별로 입출고가 반영된 재고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여 미래 재고 예측 및 운영이 가능합니다.
보관비 일할 계산
매일 입출고 재고를 반영하여 센터내 보관중인 상품의 이용면적
만큼 일할 계산이 가능합니다.
매일 입출고 재고를 반영하여 센터내 보관중인 상품의 이용면적 만큼 일할 계산이 가능합니다.
물류센터 안내
용인 / 양지 CDC(중앙 물류센터)를 포함한 강원 / 충청 / 경북 / 부산 / 함안 / 담양/ 제주
지방 물류센터까지 총 9개 물류센터를 운영 중 입니다.
용인 물류 센터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중부대로 2465 B2
보관 평수 : 6,500평
가구 전문 물류 담당자가 안전하게 관리합니다.
양지 물류 센터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지리 914 지하 2층
보관 평수 : 3,000평
신축 창고로 17번, 42번 국도 모두 진입 가능합니다.
택배
작은 부피의 상품도
택배(3PL)를 통해 출고 할 수 있으며,
하우저 시스템을 통해
택배 의뢰 등록 부터 진행상황
조회까지 가능합니다.

택배 이용 문의

물류기획팀 택배 담당자

1800-8335 (2-5번)

택배
작은 부피의 상품도 택배(3PL)를 통해 출고 할 수 있으며,
하우저 시스템을 통해 택배 의뢰 등록 부터 진행상황 조회까지 가능합니다.
※ 영업일 기준, 오전 11시 이전 접수된 택배의뢰는 당일 접수 진행 가능
상품 재고 연동
택배로 출고된 상품도 재고에 반영되며, 하우저 시스템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택배로 출고된 상품도 재고에 반영되며, 하우저 시스템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택배 진행상황 조회 가능
접수한 택배의뢰의 진행상황을 하우저 시스템에서 조회 할 수
있습니다.
접수한 택배의뢰의 진행상황을 하우저 시스템에서 조회 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택배 진행 가능
맞교환 할 상품이 있거나,고객으로부터 회수 할 상품이 있는 경우
교환/반품 택배 의뢰를 등록하여 진행 가능합니다.
맞교환 할 상품이 있거나,고객으로부터 회수 할 상품이 있는 경우 교환/반품 택배 의뢰를 등록하여 진행 가능합니다.
택배 이용 문의
택배 서비스 이용 관련 문의사항은 아래 담당자와 상담을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물류기획팀 1800-8335 (2-5번)
택배 서비스 이용 관련 문의사항은 아래 담당자와 상담을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물류기획팀 1800-8335 (2-5번)
A/S
누구나 하우저 가구 A/S의
높은 퀄리티로
가구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습니다.

A/S 문의

임경택 이사

010-3685-7672

quality@howser.co.kr

A / S
누구나 하우저 가구 A/S의 높은 퀄리티로 가구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습니다.
높은 퀄리티의 가구 수리 서비스
가구 수리 전문가로 구성된 A/S팀의 숙련된 노하우로 품질높은
A/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파류)
가구 수리 전문가로 구성된 A/S팀의 숙련된 노하우로 품질높은 A/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파류)
누구나 이용가능한 가구 A/S
가구사, 일반 고객 누구나 AS 신청이 가능하며, 높은 퀄리티로
가구 수명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
가구사, 일반 고객 누구나 AS 신청이 가능하며, 높은 퀄리티로 가구 수명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
회수부터 수리, 배송까지 한 번에
A/S를 위한 회수, 수리, 다시 재배송까지 연관 의뢰 등록으로
A/S 진행까지 한번에 관리 가능합니다.
A/S를 위한 회수, 수리, 다시 재배송까지 연관 의뢰 등록으로 A/S 진행까지 한번에 관리 가능합니다.
A/S 문의
서비스를 원하는 가구정보를 알려주시면 빠르게 견적 안내 및
상담해 드립니다. *담당자 : 임경택 이사 (Phone : 010-3685-7672
/ E-mail : quality@howser.co.kr)
서비스를 원하는 가구정보를 알려주시면 빠르게 견적 안내 및 상담해 드립니다. *담당자 : 임경택 이사 (Phone : 010-3685-7672/ E-mail : quality@howser.co.kr)
A/S 서비스 안내
현재 소파 카테고리의 상품만 A/S가 가능하며, 작업 소요 일정은
A/S 요청 상품 용인 센터 입고일 기준입니다.
현재 소파 카테고리의 상품만 A/S가 가능하며, 작업 소요 일정은 A/S 요청 상품 용인 센터 입고일 기준입니다.
가죽 교체, 패브릭 교체
등방석 / 좌방석 / 전체 교체
소요 기간 : 7~10일
쿠션 보강
등방석 / 좌방석(팔걸이 포함) / 전체쿠션보강
소요 기간 : 4~5일
* 가죽, 패브릭 교체 시 쿠션 보강과
   함께 진행 가능(별도 견적)
미싱처리
1PCS / 2PCS / 3PCS 이상
소요 기간 : 5~6일
* 가죽 교체, 패브릭 교체, 쿠션 보강에는
   미싱처리 자동 포함
부직포 교체
가죽교체, 쿠션보강 시 부직포 교체
소요 기간 : 3일
* 부직포만 교체 할 경우 현장 방문하여
   당일 작업 가능
그 외 서비스
프레임 수리 / 스프링 수리 / 내장재 교체
소요 기간 : 6~7일
기타 안내
· 미싱을 제외한 자제 및 부품 비용 별도
· 부분 가죽 교체는 별도 협의
· 소파 형태에 따라 견적 책정 (상담시 안내)
포워딩
가구에 최적화된 포워딩부터
시공/설치까지 One-Stop Service
를 제공하여 가구사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포워딩 상담 문의

포워딩팀 정현아 대리

070-4171-4716

howserforwarding@howser.co.kr

포워딩
가구에 최적화된 포워딩부터 시공/설치까지 One-Stop Service를 제공하여
가구사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가구 전문 포워딩 서비스
가구의 포워딩부터 시공/설치까지 일원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구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불필요한 행정 절차를 최소화 하여
가구사의 업무 및 관리 효율을 크게 향상 시켜드립니다.
가구의 포워딩부터 시공/설치까지 일원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구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불필요한 행정 절차를 최소화 하여 가구사의 업무 및 관리 효율을 크게 향상 시켜드립니다.
컨테이너 무료 보관 혜택
하우저는 추가 비용 없이 최대 20일간 인천항에 무료로 컨테이너
보관이 가능합니다. (무료 보관 기간은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성
있음.)
하우저는 추가 비용 없이 최대 20일간 인천항에 무료로 컨테이너 보관이 가능합니다. (무료 보관 기간은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성 있음.)
다양한 방식의 수입 서비스 제공
가장 대표적인 방식인 FOB (Free On Board : 본선 인도)는 물론
EXW (Ex Works : 공장 인도), FCA(Free Carrier : 운송인 인도) 등
다양한 조건의 수입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중국, 동남아 유럽,
북미, 중남미 등 전 세계 모든 곳의 수입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방식인 FOB (Free On Board : 본선 인도)는 물론 EXW (Ex Works : 공장 인도), FCA(Free Carrier : 운송인 인도) 등 다양한 조건의 수입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중국, 동남아 유럽, 북미, 중남미 등 전 세계 모든 곳의 수입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포워딩 상담 문의
현지 공장, 항구 위치, 수입 규모만 알려 주시면 빠른 견적 안내 및
상담을 드립니다. *담당자: 정현아 대리 (Phone. 070-4171-4716
/ E-mail. howserforwarding@howser.co.kr )
현지 공장, 항구 위치, 수입 규모만 알려 주시면 빠른 견적 안내 및 상담을 드립니다. *담당자: 정현아 대리 (Phone. 070-4171-4716 / E-mail. howserforwarding@howser.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