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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안녕하세요. 하우저입니다.

    12월 25일(월), 1월 1일(월) 공휴일에 따른
    지방상차일, 배송일의 변경사항을 안내드립니다.

    1. 지방상차일
    지방상차일 변경 안내

    * 경상남도 김해
    기존 상차일 :월, 수, 금
    변경 상차일 :화, 금
    - 12.26(화), 12.29(금) 상차진행
    - 01.02(화), 01.05(금) 상차진행

    * 경상북도, 전라도, 강원도
    기존 상차일 :월, 목
    변경 상차일 :화, 목
    - 12.26(화), 12.28(목) 상차진행
    - 01.02(화), 01.04(목) 상차진행
    2. 배송일 변경
    배송일 변경 안내
    * 음성군, 괴산군, 충주시
    목요일 배송 (기존 월요일)
    - 12.28(목) 배송진행
    - 01.04(목) 배송진행
    * 수도권
    01.02 (화) 배송불가
    - 시공팀 교육 등 매월 1일 배송 없는 날
    * 전라도
    12.30(토)~01.04(목)
    - 전라도 배송시공팀 휴무
  • 안녕하세요. 하우저입니다.
    12월 11일 업데이트한 서비스 변경사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의뢰 등록 시 배송일을 미리 지정하는 옵션이 삭제되었습니다.
    하우저의 배송 일정은 지역별 배송 가능 요일과 기사님의 배송 스케줄, 재고 현황 등을 고려하여 지정됩니다.
    정확한 배송일을 최대한 빨리 고객님에게 안내 드리기 위해서 변경된 절차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일 소요 일정 안내
    - 의뢰 등록 후 수도권 지역은 5일 이내, 일부 수도권 외곽 및 지방 권역은 10일 이내 배송됩니다.
    - 현지 사정으로 경상북도 ‘울진군‘과 ‘영덕군‘은 10일 이내 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2. 배송일이 지정되면 알림톡을 통해 고객님께 안내드립니다.

    배송일 지정 전 고객님과 해피콜을 통해 배송 희망일을 확인하지만, 희망일이 바로 배송일로 지정되지는 않습니다.
    앞에서 설명드린 하우저 물류센터 컨디션을 고려하여 배송일 지정되면, 배송일 지정 다음날 오전 10시 고객님의 연락처로 배송일을 안내합니다.
    휴대폰 번호가 등록된 경우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안심번호 등으로 등록된 경우는 문자로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자세한 고객 안내 사항은 '배송/실측 > 배송 안내 서비스'(링크)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eb과 사장님App(ver.2.2.0) 모두 업데이트
    기타 서비스 관련 문의사항은 아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070-8680-8015
    문의메일 help@howser.co.kr

    감사합니다.
    하우저 드림
  • [양지 물류센터 통합 이전]
    -입고지 변경
    12/7(목)부터 모든 가구사는 양지물류센터로 입고 부탁드립니다.

    -출고지 적용 시점
    지방은 12/7(목) 상차건부터
    수도권 지역은 12/11(월) 배송 건부터 양지물류센터 출고 예정입니다.


    [12/11(월) 시스템 점검안내]
    -점검 예정 시간
    12/11(월) 오후 8:00~12:00
    (해당 시간 동안 하우저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점검 내용
    1. 12/12(화)부터 가구사는 배송 의뢰 등록 시, 배송일 지정은 하실 수 없습니다.
    (배송일 지정 의뢰 타입 삭제)

    2. 지정된 배송일을 고객님에게 알려드립니다.
    (배송일 지정 다음날 고객 연락처로 알림톡/SMS를 발송합니다.)

    점검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일시적으로 서비스가 불안정한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우저 드림
  • 안녕하세요. 하우저입니다.

    용인 및 안산 물류센터가 양지 물류센터로 통합 이전될 예정입니다.

    양지 물류센터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원양로 487 (구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좌향리 324-10번지)
    전화 : 031-548-1151

    관련해서 다음의 변경 사항들이 있으니 업무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입고 변경]
    12/7(목)부터 양지 물류센터로 입고 부탁드립니다.

    [출고 변경]
    지방은 12/7(목) 상차 건부터, 
    수도권 지역은 12/11(월) 배송 건부터 양지 물류센터에서 출고될 예정입니다.

    [하우저 시스템 변경]
    12/8(금)부터 하우저 시스템에서 의뢰 등록 시 출고지가 양지 물류센터로 변경됩니다.
    또한 기존에 등록된 의뢰 중 배송일이 11일 이후인 경우, 출고지는 양지 물류센터로 자동 수정될 예정입니다.

    참고로 배송비는 변동이 없습니다.

    기타 문의는 070-8680-8015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하우저 드림
  • 안녕하세요. 하우저입니다.
    11월 9일 오픈한 신규 서비스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일괄의뢰등록 서비스, 엑셀 파일로 여러개 의뢰를 한번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지원 대상 : 일반 배송, 반품 배송
    - 이용 방식 : 하우저에서 제공한 '일괄 의뢰 등록 양식' 엑셀 파일은 편집하여 업로드
    - 필수 입력 : 하우저에 등록한 상품번호, 주문번호(자사몰 또는 쇼핑몰 등), 수취인명, 수취인 연락처, 수취인 주소,의뢰타입
    ※-'일괄 의뢰 등록 양식'은 일괄 의뢰 등록 화면 하단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하우저 상품번호는 상품 조회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주요 기능 :
    1) 엑셀 파일로 복수의 배송 의뢰 일괄 등록
    2) 업로드 결과 화면에서 실패 건에 대한 수정과 재등록
    3) 성공/실패한 일괄 의뢰 등록 이력 조회 (최대 3일 보관)

    - 메뉴 위치 : 배송/실측 서비스의 좌측 메뉴 중 '일괄 의뢰 등록', '일괄 의뢰 등록 이력'


    2. 상품 서비스, 하우저에 등록한 자사의 상품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

    - 주요 기능 :
    1) 고객센터에 보내주신 상품의 정상 등록 여부와 상품별 배송비용 등을 확인
    2) 일괄 의뢰 등록 시 입력해야 하는 상품번호 직접 조회

    ​ - 메뉴 위치 : 서비스 상단 '상품' 메뉴


    새로 업데이트한 신규 서비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관련 문의 사항은 아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070-8680-8015, 이메일 help@howser.co.kr

    감사합니다.
    하우저 드림
  • 안녕하세요. 하우저입니다.

    8월 30일 회원 서비스가 다음과 같이 개편되었습니다.

    1. 휴대전화번호로 아이디 변경
    하우저의 모든 아이디는 휴대전화번호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알파벳 아이디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만일 휴대전화번호가 변경되었다면, 개인정보설정에서 직접 휴대전화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그룹장의 구성원 초대 및 권한 설정
    현재 사용 중인 각 사의 대표 계정은 ‘그룹장’이라는 권한을 지니게 됩니다. 그룹장은 다른 구성원들을 그룹장이 속한 그룹으로 초대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각 구성원의 서비스 이용 권한을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초대를 수락하여 구성원 개인 계정으로 이용
    그룹장이 구성원을 초대하면 구성원은 문자로 초대장을 수신하게 됩니다. 초대 링크를 선택하여 초대에 수락하면 해당 그룹의 구성원으로 처리됩니다. 더 이상 하나의 계정을 여러 구성원들과 공유하지 않아도 됩니다.

    4. 2인1조 배송은 소그룹으로 관리
    기존에는 기사님 한 분에게만 의뢰를 배정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 하우저는 2인1조 배송을 수행하고 있으나, 시스템에서는 반영이 되지 못했습니다. 이제부터는 소그룹 관리를 통해 실제 의뢰를 수행하는 기사님께 모두 의뢰를 배정할 수 있습니다.

    개편된 회원 서비스의 상세한 사용 방법은 각 사의 담당자분들께 발송드린 이메일과 메일 내 첨부한 사용 가이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Web과 App(사장님ver.2.0.0 / 기사님ver.2.0.0.) 모두 업데이트


    궁금하신 내용이나 서비스 이용 중 어려움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주시면 빠르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070-8680-8015, 이메일 help@howser.co.kr


    감사합니다.
    하우저 드림
  • 안녕하세요. 하우저입니다.
    8월 30일, 하우저 회원 서비스 개편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드립니다.
    서비스 변경 적용을 위해 29일 당일 서비스 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며, 점검이 진행되는 동안은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됩니다. 미리 점검 시간을 확인하시어 업무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점검 일시
    2017년 8월 29일 오후 8:00 ~12:00
    (해당 작업 지연에 따라 시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점검 이유
    회원서비스를 다음과 같이 변경할 예정입니다.

    1. 실사용자 계정을 사용하도록 변경됩니다.
    하우저 서비스를 사용하는 누구나 개인 계정을 생성하여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개편됩니다.
    2. 개인 휴대전화번호를 아이디로 사용하도록 변경됩니다.
    이제 모든 아이디는 현재 본인이 사용중인 휴대전화번호로 변경됩니다.

    3. 각자의 계정으로 함께 서비스를 사용하고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이전처럼 하나의 아이디를 모두가 공유할 필요 없습니다. 필요한 경우 다른 동료를 직접 하우저 서비스에 초대할 수 있고, 각자의 계정을 사용하면서도 업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Q&A
    1. 변경되는 휴대전화번호 ID 등 개편과 관련한 상세 내용과 사용 가이드는 하우저 입점사의 대표 메일을 통해 각 담당자에게 발송할 예정입니다.
    2. 하우저 배송 서비스 등 기존 사용하시던 서비스의 사용 방법이 변경되지는 않습니다. 혹시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거나 어려움을 겪으시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주시면 빠르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개편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일시적으로 서비스가 불안정한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부 사정에 따라 개편 시간이 변경될 수 있는 점,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개편 이후로는 업무의 실제 담당 및 처리자가 명확해지고 각 회사의 필요에 따라 좀 더 유연하게 하우저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이외에 궁금하신 내용이 있는 경우, 하우저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우저 드림
  • 안녕하세요, 하우저 배송입니다.

    2017-05-30 서비스가 개편되었습니다.

    1. 서비스 화면 개편
    모든 서비스가 한 화면에서 이용 가능하도록 개편되었습니다.
    통합된 URL인 https://www.howser.co.kr 로 변경됩니다.

    2. 해피콜 진행 결과 조회 가능
    해피콜 담당자가 통화 내용 기록/관리 가능해지면서 해피콜 중 고객의 주소가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사장님은 해피콜 중인 의뢰의 해피콜 상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배송기사님이 참고해야 할 현장 정보가 있는 경우 해피콜 중 확인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배송기사님 앱에서 지도 정보 연동 가능
    담당 배송기사님이 배정받은 의뢰의 주소지 위치를 지도상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도착지의 위치를 참고하여 배송을 보다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자 별 배송 의뢰를 지도상에서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으므로, 효율적인 배송 경로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WEB은 통합된 주소적용
    배송기사님 App(ver.1.12.1) 업데이트
  • 안녕하세요. 하우저 배송입니다.
    5/30 예정된 서비스 개편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적용 일시
    2017-05-30 (화) 17:00pm
    대상 : 모든 서비스

    *점검내용
    1. 서비스 화면이 개편됩니다.
    하우저의 모든 서비스가 한 화면에서 이용 가능해지도록 개편됩니다.
    그리고 통합된 URL( https://www.howser.co.kr )로 변경되어 해당 계정에 제공 되어야 하는 서비스가 쾌적하게 제공 될 예정입니다.

    2. 해피콜 진행 결과 조회가 가능해집니다.
    - 해피콜 담당자가 통화 내용 기록/관리 가능해집니다.
    해피콜 응답 여부, 현장 엘리베이터 유무, 철거 요청 등 해피콜 담당자가 입력한 해피콜 진행 결과를 웹에서 조회 가능해집니다.
    판매업체에서도 해피콜 진행 과정과 상태를 조회할 수 있어 해피콜 의뢰에 대한 파악이 쉬워집니다.
    -해피콜 담당자가 고객의 주소가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개편 후에는 해피콜 담당자가 즉시 고객의 주소를 변경할 수 있고, 이로 인해 배송비용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도 즉시 의뢰 정보에 반영됩니다.
    추후 이와 같은 의뢰 정보 변경 건을 서비스 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알림 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2017.05.30 17:00 에 서비스 개편이 진행될 예정이며,
    개편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일시적으로 서비스가 불안정한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내부 사정에 따라 개편 시간이 변경 될 수 있는 점 업무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하우저 배송입니다.

    모든 대상에서 신주소 입력/출력이 가능해짐으로써 배송지 검색 결과와 성능이 개선되었습니다.

    Web과 App(기사님ver.1.11.1 / 사장님ver.1.7.1) 모두 업데이트

    추가적으로 관리자 Web 의뢰 조회가 편리해졌습니다. 진행 중인 의뢰와 신규 의뢰가 구분되고, 의뢰 목록에 서 조회 중이던 의뢰가 표시됩니다.
  • 안녕하세요, 하우저 배송입니다.

    배송기사님 Web/App(ver.1.11.0) 업데이트
    최대 CAPA 확대, 원 제품명과 상품명 정보제공 외 기타 버그 수정 등

    판매업체 Web/App(ver.1.7.0) 업데이트
    해피콜 의뢰 검색필터 추가, 의뢰등록 화면 개선 외 기타 버그 수정 등
  • 안녕하세요, 하우저 배송입니다.

    배송기사님 Web/App(ver.1.10.0) 업데이트
    실측의뢰 완료 조건 변경, 현장수금액 조회, 지역별 요금제 추가, 배송비용 구성요소표시, 고객이름으로 의뢰검색가능, 고객에게 알림톡 발송 개선 외 기타 버그 수정

    판매업체는 Web/App(ver.1.6.0) 업데이트
    지역별 요금제 추가, 현장수금액 설정 추가, 배송비용 구성요소 표시, 실측의뢰 완료 조건 변경, 고객에게 알림톡 발송 외 기타 버그 수정
  • 안녕하세요, 하우저 배송입니다.

    배송기사님 Web/App(ver.1.9.0) 업데이트
    해피콜 의뢰 관련 업데이트, 거리 요금제 개선 외 기타 버그 수정

    판매업체는 Web/App(ver.1.5.0) 업데이트
    간선 요금제 추가 적용, 주소 검색 시스템 정확도 개선, 출발지 수정 불가 외 기타 버그 수정
  • 안녕하세요, 하우저 배송입니다.

    하우저가 실측 담당기사님들의 노하우를 담아 전문 실측 서비스를 오픈합니다.
    이제 치수 측정이 필요한 '붙박이 가구류' 설치에 필요한 실측을 간편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우저 배송의 실측 서비스는 기존 실측 과정과 달리,
    담당기사님이 실측 결과와 현장 상황을 손쉽게 기록하고
    실측을 완료한 이후 의뢰인은 실시간으로 현장 정보를 전달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가구'를 전문으로 하는 하우저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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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우저 배송은,
    '가구'를 전문적으로 배송하고 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가구 전문가의 고품질 배송/시공/철거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배송기사님은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배송 물량을 확보할 수 있고,

    판매업체는
    기본물량 할당 없이 이용한 만큼 지불하는 표준 단가 체계로
    이제 누구나 가구 배송/시공을 더욱 투명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가구를 가구배송/시공 전문가들이 모여서 안전하게 배송/시공해드리겠습니다.
  • Howser 배송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발생한 경우, 아래 연락처를 이용해주세요.

    - 전화 070-8680-8015
    - 이메일 help@hows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