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가 생겼어요. 고객센터는 어떻게 연락하나요?
  • 고객센터 운영 시간을 알려주세요.
  • 서비스 이용 중 오류가 발생했어요.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 하우저 서비스에 입점 신청하고 싶습니다.
  • 실수로 로그아웃 했는데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 지금 제가 앱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 게 맞나요?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이 있어요.
  • 서비스 가능 지역은 어디인가요?
  • 일반, 회수, 현장조치, 실측, 픽업은 어떻게 다른가요?